HOME  /  회사소개

Life-style Shop

6인의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폴스캐비넷

폴스캐비넷(Paul's Cabinet)은 Six designers' 리빙브랜드 select- store로, 2015년 10월1일 분당동에 첫 사무실 및 매장을 오픈하였습니다. 홍대와 국민대 미대 출신 등 6면이 함께 운영하는 폴스캐비넷은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숨겨진 디자이너스 가구브랜드를 정식 수입하여 런칭하고 국내에서 기본기가 출중한 가구브랜드를 발굴하여 소개합니다. 기존의 리빙샵이 소품 중심에 치우쳤다면 폴스캐비넷은 가구가 메인인 리빙샵으로 분당 400평(1~5층 전체사용)의 대형매장에서 편안하게 비교해보면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뉴욕 브루클린 소재의 오가닉 모더니즘(Organic Modenism)은 현지에서 캐릭터 있는 자연주의 컨셉의 리빙브랜드로 인기가 많은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알리네아(Alinea), 스웨덴 디자이너스 브랜드 PMA, 덴마크 소파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에이피에스 (Scandinavian Design Aps) 등, 한국 고객님들이 좋아하실 브랜드를 폴스캐비넷에서 런칭하고 있습니다. 또한 쇼룸에서 가구 이외의 스위스 원사로 일본에서 제작되는 케어텍스 원단으로 만드는 침구류(12/10일 런칭)와 감각적인 해외 키친&디쉬류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한국에 없던 디자이너스 가구 브랜드와 홈퍼니싱 제품들을 대형 쇼룸에서 한번에 만나보세요.
폴스캐비넷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 분당동 90-2번지 폴스캐비넷 사옥 (율동공원 주차장 맞은편)
  • 070-4699-0022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